본문바로가기

고객지원

고객중심의 경영

고객중심의 경영 홈  >  고객지원  >  고객중심의 경영

◉ 기 업 이 념

正 道 經 營

1. 업무는 공정하게

2. 과정은 투명하게

3. 결과는 정직하게

첫째,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의 인증을 실현하겠습니다.

둘째,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셋째, 고객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예방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넷째,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다섯째,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선 언 문

  농식품인증관리원 임직원은 모든 인증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제3자 인증을 원칙으로 하며, 자기인증을 방지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공정성 보장에 관한 방침을 다음과 같이 대내외 선언하여 인증의 신뢰도를 제고한다.

1. 인증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임직원은 규정을 준수하면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인증활동과 이해가 상층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2. 모든 인증 신청자에 대해 공정하고 차별 없이 응대 할 것이며, 어떠한 경우도 인증신청을 제한하지 않는다.
3. 임직원은 인증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부당한 압력이나 권한을 행사 하지 않으며, 이해 당사자로 부터 편의, 향응, 금품 등을 수수하거나, 청탁, 알선 등의 부당한 행위를 일절 하지 않는다.
4. 임직원은 인증업무 수행과정에서 친족관계 또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는 경우 등 공정한 직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업무수행을 기피한다.
5. 임직원은 업무수행 중에 취득한 모든 정보를 당사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엄격히 보호한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22일

(주)농식품인증관리원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