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사전/사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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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관리
인증사업자 | 인증심사원 | 인증심의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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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교육(신청 전) ○ 수시교육 |
○ 양성 교육 ○ ISO/IEC 17065교육 ○ 전문보수 교육 - 경종 - 축산 - 유기가공 - 취급자 |
○ 양성교육 ○ 전문교육 |
◉ 단계별 중점관리
신청 | 심사 | 생산 | 유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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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역량강화- 이해력 확산 - 확고한 신념 - 실천 의지 |
인증기준 엄격적용- 전문 심사기법 - 사업자 자긍심 - 재배환경 개선 |
인증품 성가제고- 품질 차별성 - 부적합품 차단 - 우수사례 전파 |
인증품 구매력향상- 표시 적정성 - 인지도 향상 - 재구매 유도 |
◉ 고객만족 관리
접수 | 원인 분석 | 대책 수립 | 조치 | 결과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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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방문 · 우편 · 홈페이지 |
• 내용확인 • 원인파악 • 자료수집 |
• 최적대책 검토 |
• 결과조치 • 처분요청 |
• 만족도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