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지원

사전/사후관리

사전/사후관리 홈  >  고객지원  >  사전/사후관리

◉ 교육 관리

인증사업자 인증심사원 인증심의관

사전교육(신청 전)

수시교육

양성 교육

ISO/IEC 17065교육

전문보수 교육

- 경종

- 축산

- 유기가공

- 취급자

양성교육

전문교육

◉ 단계별 중점관리

신청 심사 생산 유통

사업자 역량강화

- 이해력 확산

- 확고한 신념

- 실천 의지

인증기준 엄격적용

- 전문 심사기법

- 사업자 자긍심

- 재배환경 개선

인증품 성가제고

- 품질 차별성

- 부적합품 차단

- 우수사례 전파

인증품 구매력향상

- 표시 적정성

- 인지도 향상

- 재구매 유도

◉ 고객만족 관리

접수 원인 분석 대책 수립 조치 결과 확인

전화 · 방문 · 우편 · 홈페이지

내용확인

원인파악

자료수집

최적대책 검토

결과조치

처분요청

만족도 조사